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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penfiledialog를 사용해서 파일을 가져와서 Stream의 정보를 Binary로 읽는 코드 입니다.

private void btnAzeSelect_Click(object sender, EventArgs e)
{
    Stream myStream = null;
    OpenFileDialog openFileDialog1 = new OpenFileDialog();

    openFileDialog1.InitialDirectory = "c:\\";
    openFileDialog1.Filter = "txt files (*.txt)|*.txt|All files (*.*)|*.*";
    openFileDialog1.FilterIndex = 2;
    openFileDialog1.RestoreDirectory = true;

    if (openFileDialog1.ShowDialog() == DialogResult.OK)
    {
        // 컨트롤에 이름 설정하기
        tbAzeName.Text = openFileDialog1.FileName;

        try
        {
            if ((myStream = openFileDialog1.OpenFile()) != null)
            {
                using (myStream)
                {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// 바이너리로 읽기 위해서 BinaryReader를 생성하고 myStream의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// 스트림 값을 넘겨 받는다.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BinaryReader r = new BinaryReader(myStream);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for (int i = 0; i < 5; i++)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{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Console.WriteLine(r.ReadInt32());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}
                }
            }
        }
        catch (Exception ex)
        {
            MessageBox.Show("Error: Could not read file from disk. Original error: " + ex.Message);
        }
    }
}

Posted by gs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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